2015년 12월 23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지적한 크리스마스 일요일 등은 사단의 조종이다

 
하나님의교회 지적한 크리스마스 일요일 등은 사단의 조종이다
 
 

 
 
 
 
올해에도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세상적으로 참진리를 전하고 하나님께서 전하시고 전파하라하신 새언약 복음을 전했습니다. 당장 내일 모레 있을 크리스마스를 시작으로 연중 세상의 교회가 지키고 있는 일요일과 십자가 숭배등은 분명 하나님의 규례가 아니고 사단이 지시한 것임을 교인들이나 세상 사람들은 알아야 합니다.
 
이세상 사람들의 눈으로 볼수가 없는 것이 영입니다. 그러나 분명한 건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서 우리에게 하나님의 계명이 변경 될 것이고 하나님의 규례가 없어질 것이며 사단에 의해서 세상 사람들이 사람의 계명을 지킴으로 헛된 경배 할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단은 간단히 말해서 성경에 없는 말로서 사람을 미혹합니다.
 
  
129절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하나님의교회에서 지적할 것은 오늘날 일요일 크리스마스는 미혹하는 자 사단의 권세로서 만들어진 날임을 영적으로 분별해야 합니다. 오히려 사단은 완벽하게 미혹하고 현혹시켜서 하나님의 규례를 오히려 비방합니다. 악을 선하다하고 악을 선하다라고 지적합니다. 하나님을 대적하죠.
 



520절 악을 선하다 하며 선을 악하다 하며 흑암으로 광명을 삼으며 광명으로 흑암을 삼으며 쓴 것으로 단 것을 삼으며 단 것을 쓴 것을 삼는 그들은 화 있을찐저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말씀처럼 늘 악을 선으로 바꾸려고 노력하지만 세상 사람들은 이미 많이 취해있습니다. 우리들은 분별력을 가져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을 통해서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지혜를 습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복음에 순종치 못하는 일이 발생해서 심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사람들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지적하신 말씀대로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하나님의 복음을 순종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살후 18절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은 불신자입니다. 형벌을 받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믿는 자들중에서 하늘나라 갈 수있는 좋은 소식을 곧 새언약을 복종치 않는 자들은 분명 형벌을 받습니다. 늘 하나님의교회 사람뿐만 아니라 세상에 하나님을 믿는 사람일지라도 복음에 순종해야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