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8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와 증거 성경의 첫머리에 두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와 증거 성경의 첫머리에 두다
 

 
 
하나님의교회 말하는 어머니 하나님의 성경적 근거를 제시합니다. 과거 언론서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교리는 성경을 근거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반드시 성경을 통해서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으면 그 누구도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하면 결국은 하늘나라에 돌아갈 수가 없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에 대해서 제기되는 반론이 만만치 않습니다. 아버지 하나님만이 유일하게 존재할 뿐이며, 성경에 그렇게 나와 있다는 것이 기성 교회의 주장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근거를 들어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도 분명히 존재한다고 주장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 하나님 존재의 근거로 성경 첫머리에 해당되는 구약 창세기 126~27절을 첫 번 째 예로 들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라는 대목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26절에서 하나님이 사람을 만들때 나가 아니고 우리를 내세웠습니다. 27절에서처럼 하나님이 자기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했는데, 남자와 함께 여자를 만들지 않았느냐는 근본적 질문을 제기합니다. 일반인들의 귀에도 익숙한 에덴동산의 아담과 하와도 이렇게 만들어졌습니다. 곧 아담은 아버지 하나님의 모습이고 어머니 하나님의 모습이 하와라는 얘기입니다.
 
또 하나 드는 성경 속의 근거가 신약 갈라디아서 4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입니다. 이 또한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명확하게 증거했다고 하나님의교회는 해석합니다.
 


성경의 말미인 신약 요한계시록 22장에는 인류에게 오라고 부르며 값없이 생명수를 주는 성령과 신부가 등장합니다.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로 시작하는 대목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의 증거를 내세울만한 기록이며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을 성경을 통해서 이해하고 영접했습니다. 앞으로도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온 세상이 다 받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