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9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 천국의 가치


하나님의교회 천국의 가치
 

 
 
하늘나라의 가치관은 어떤 것이며 하늘나라의 계산법은 또 어떤것일까요?

211~ 4"예수께서 눈을 들어 부자들이 연보궤에 헌금 넣은 것을 보시고 또 어떤 가난한 과부의 두 렙돈 넣는 것을 보시고 가라사대 내가 참으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가난한 과부가 모든 사람보다 많이 넣었도다 저들은 그 풍족한 중에서 헌금을 넣었거니와 이 과부는 그 구차한 중에서 자기의 있는바 생활비 전부를 넣었느니라 하시니라. "

동전 두 렙돈은 이 세상의 가치로는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을 정도의 아주 작은 액수입니다. 그런데도 예수님께서는 가난한 과부의 두 렙돈에 관심을 두셨고 이것을 부자들이 넣은 고액의 헌금보다 더 많게 여기신다고 친히 증거해주셨습니다. 이 땅의 계산법으로 두 렙돈은 분명히 작은 액수이지만 그 속에 담긴 여인의 믿음의 정성을 아름답게 보신 것이 아닐까요?

이 장면을 예수님께서 왜 언급하시고 성경에 기록되게 하셔서 오늘날까지 전파되게 하셨는지 이 시대에 우리가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비록 작더라도 우리 마음에 있는 것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향한 믿음을 가지고 정성을 다한 것을 하나님께서는 기쁘게 받으십니다.

많은 능력을 지녀서 거대한 업적을 남기는 사람보다 적은 능력을 가지고서도 최선을 다하는 사람을 가치있게 여기시는 것입니다. 이 땅의 가치 기준으로 본다면 볼품없고 보잘것 없고 연약한 우리도 하늘나라의 가치 기준과 계산법으로 볼 때 무척 가치 있는 존재로 하나님께서 관심을 두어주셨으니 우리의 작은 기도와 복음을 위해서 뭔가 아버지 어머니께 기쁨을 드리겠다는 작은 마음 하나라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모아지게 된다면 하나님께 큰 기쁨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가진 능력은 적지만 어떻게 하면 그 능력을 하나님을 위하여 가치 있게 쓸 수 있을까 하여 올리는 간절한 기도, 작지만 변화 받으려고 노력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정성...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려고 애쓰는 하나님의교회 식두들의 마음들...남이 보기에는 대단하고 거창하지 않더라도 이 모든 것이 천국의 가치관과 계산법으로 볼 때는 매우 값지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천국의 가치를 아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