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일 금요일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 구원자를 만나는 방법은 멀리 있지 않다!!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 구원자를 만나는 방법은 멀리 있지 않다!!
 

 
 
 
구원자로 믿었던 분이 고난 끝에 운명하셨습니다. 사흘 후에는 시신을 볼 수 없었습니다. 제자들은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났는지 알지 못한 채 그저 낙망할 뿐이었습니다. (눅가복음 2413~27)
 
 
성경을 더디 믿는 그들을 일깨우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택하신 방법은, 어떤 이적이나 기사가 아닌 성경이었습니다. 당신에 관하여 자세히 설명하시기에 가장 확실한 방법이었던 것입니다.
 
 
구원자를 만나는 방법은 결코 멀리 있지 않습니다. 구원자를 만나는 방법은 바로 성경입니다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해주는 책이니까요~(5/39).
 
 
출처 :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12월호 성경역사 한 장면 중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오늘날 성령시대의 구원자는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세상에 수 많은 기독교인들이 있지만 이들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난 사람들입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만나지 못한 세상 기독교인들과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성경의 증거를 믿느냐, 믿지 못하느냐의 차이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나는 방법은 결코 멀리 있지 않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