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간 하나님의교회는
천국 혼인잔치에 참여할 교회♬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는 영생의 축복을 받아 천국에 입성하는 하나님께서 보증하신 진리교회입니다.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2000년 전 하나님의교회를 친히 세우신 예수님께서는 마지막 천국잔치를 혼인잔치로 비유하셨습니다(마태복음 22:1~14). 혼인잔치가 열리기 위해서는 신랑과 신부가 있어야 합니다.혼인잔치에서 신랑은 아들로 표현된 예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일까요? 어떤 사람들은 신부가 교회 또는 성도라고 주장을 하지만 마지막 천국잔치에서 성도들의 역할은 따로 있습니다.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르시되 혼인집 손님들이 신랑과 함께 있을 동안에 슬퍼할 수 있느뇨 그러나 신랑을 빼앗길 날이 이르리니 그때에는 금식할 것이니라 (마태복음 9:15)
성도들을 가리켜 혼인집 손님들이라 하였습니다. 어떤 결혼식에서 손님으로 불러놓고 신부 예복을 입혀 결혼을 시킨단 말인가요? 그렇다면 천국 혼인잔치의 신부는 누구일까요? 천국 혼인잔치가 열리는 순간을 사도 요한은 다음과 같이 계시로 기록하였습니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하기로 (요한계시록 19:7~9)
요한은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예비된 아내와 복 받은 손님들을 예언하였습니다.청함을 입은 복 받은 자들은 당연히 성도들입니다.그렇다면 혼인잔치의 신부인 어린양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요한계시록 21:9~10)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이십니다. 하늘 예루살렘에 대해 사도 바울은 우리 어머니라고 증거하였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는 우리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성경 구절을 찾아가며 살펴보았지만 어찌 보면 참 당연한 말씀이십니다. 우리 아버지하나님의 아내는 당연히 우리 어머니하나님 아니던가요? 그리고 마지막 때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온 세계를 향해 생명수를 받으라고 부르십니다.하여 하나님의교회는 당연히 아버지하나님 뿐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믿는 것입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께 나아온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야말로 천국 혼인잔치에 청함 입은 복받은 자들입니다. 전 세계에서 성령과 신부이신 하늘 아버지와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생명수를 받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성령과 신부이신 하늘 아버지와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