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사람의 계명
하나님의교회∠하나님?? 아님 태양신??∠패스티브닷컴
하나님의교회야말로 거룩한 성전에서 참하나님을 섬기고 있습니다.혹시 하나님의 성전에서 태양신을 섬기고 있다면 그런 교회를 선뜻 선택할 수 있을까요? 어느 누구도 그 교회의 정체를 안다면 갈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묻겠습니다.
다음 기독교인들의 이야기 중 성경적으로 옳은 것은 모두 몇 개일까요?
ㄱ.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은 일요일이야.
ㄴ. 크리스마스는 예수님(하나님)이 태어나신 날이지.
ㄷ. 우리 가족은 일요일에 하나님께 예배드리기 위해 교회에 갑니다.
ㄹ. 12월 25일에 교회에 가서 예수님(하나님)의 탄생을 기념해요.
하나님의교회가 묻는 이 질문이 조금 의아한 질문처럼 느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위 문제에 제시된 문장들은 모두 '낮에는 해가 뜨고 밤에는 달이 뜨는 것’과 같이 너무나 당연한 말들이기 때문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답을 4개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정답은 ‘0개’입니다.
4개의 문장에는 공통적으로 '하나님'이라는 단어가 들어 있습니다. 바로 그 점이 위의 네 문장 모두 거짓인 이유입니다.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는 하나님과 아무런 상관이 없는 날입니다. 그렇다면 위의 문장들을 참 명제로 만들려면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 '하나님'을 빼고 그 자리에 '태양신'이라는 단어를 대입하면 됩니다.
일요일 예배는 AD 321년 콘스탄티누스 황제의 칙령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콘스탄티누스는 밀라노칙령을 통해 기독교를 공인했고 점차 기독교를 옹호하는 정책을 펼쳐나갔습니다. 정치적 목적을 위한 것이었습니다.그는 죽을 때까지 폰티펙스 막시무스라는 로마 종교계의 최고 제사장 직위를 소유했으며 태양신 미트라를 신뢰했습니다. 그래서 일요일을 휴일로 정했을 때 ‘존엄한 태양의 날’, ‘태양의 숭배일’이라고 명명했던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날 일요일 예배의 유래가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이교도의 풍습을 받아들인 것 중 하나로, 고대 로마인들이 기념했던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이 기독교로 유입되어 그리스도의 탄생일로 둔갑했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이러한 교회의 역사와 진실을 알고 있기에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를 단호히 배격합니다.
교회에서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모습은 이미 하나의 관습으로 굳어진 지 오래입니다.오히려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생소히 여기고 이단시 합니다.많은 기독교인들이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를 ‘하나님’과 관련된 카테고리에 연결시키고 있으며 그렇게 저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에서 '하나님'의 존재는 단 1%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에스겔 8:15~18)
15 God asked me, "Can you believe what these women are doing? But now I want to show you something worse."
16 I was then led into the temple's inner courtyard, where I saw about twenty-five men standing near the entrance, between the porch and the altar. Their backs were to the LORD's temple, and they were bowing down to the rising sun.
17 God said, "Ezekiel, it's bad enough that the people of Judah are doing these disgusting things. But they have also spread violence and injustice everywhere in Israel and have made me very angry. They have disgraced and insulted me in the worst possible way. g)
18 So in my fierce anger, I will punish them without mercy and refuse to help them when they cry out to me."
하나님께서는 태양신에게 경배하는 자들을 향해 분노하시며 그들의 기도를 듣지 않겠다고 하셨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이렇게 하나님의 진노를 사는 불법들을 과감히 버릴 것을 전합니다.이러한 불법들은 하나님을 진노케하며 하나님께 구원받지 못할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전에서 '태양신’을 경배하는 행위가 얼마나 가증한 일인지 하나님의교회는 알고 있습니다.하나님의교회가 단언컨대,‘하나님’을 섬긴다고 하면서 ‘태양신’의 규례를 지키는 자들은 너무나 큰 인지적 오류를 범하고 있는 것입니다.
새언약의 진리로 참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