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0일 일요일

한 입 가지고 두 말하는 사람들 ☞ ??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한 입 가지고 두 말하는 사람들 ☞ ??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안증회 하나님의교회를 반대하기 위해서 한 입 가지고 두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오직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를 반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한 입 가지고 두 말하다가 스스로 모순에 빠져 지탄을 자초하고 있습니다. 종교계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리더라고 할 수 있는 종교지도자들이 한 입 가지고 두 말을 하고 있으니 ... 이러한 리더에게 우리의 영혼을 맡기며 따라가서는 안되겠습니다.


안식일과 절기를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안증회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과 절기에 대해
구약의 안식일과 구약의 절기를 지키는 것으로 왜곡하거나 오해하여
지킬 필요없는 것으로 치부합니다.
분명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안식일과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가 지키는 안식일과 절기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 입니다.
안증회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과 절기는
새언약안식일이며 새언약절기입니다.


'한 입 가지고 두 말하다'는 말은 동일한 인물이 어떤 사안에 대해서 이랬다 저랬다 서로 상반되거나 다른 말을 했을 때 하는 말입니다. 한 입 가지고 두 말 했을 때 비난의 대상이나 문제가 되는 경우가 특히 정치인과 같은 사회적 리더 계층의 사람들과 대중의 인기로 살아가는 연예인 등입니다. 이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미치는 공인들이기에 한 입 가지고 두 말했을 때 더욱 사회적 지탄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안증회 하나님의교회의 진리를 훼방하기 위해 한 입 가지고 두 말하는 사람들의 주장들 중 하나를 살펴보겠습니다. 안증회 하나님의교회를 대적하는 사람들은 갈라디아서 4장 10절을 인용하여 안식일과 절기가 폐지되었으니 지킬 필요가 없는 것으로 주장합니다.

갈 4장 10-11절 너희가 날과 달과 절기와 해를 삼가 지키니 내가 너희를 위하여 수고한 것이 헛될까 두려워하노라

저들은 절기는 모두 폐지되었으니 지킬 필요없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저들은 절기(일요일, 성탄절, 추수감사절 등)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러니 저들이 한 입 가지고 두 말하는 사람들인 것입니다.
자신들의 주장대로 절기가 폐지되었다면 그 어떠한 절기를 지켜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갈라디아서 4장 10절이 어떠한 절기도 지키지 말라는 뜻이라면?
갈라디아서를 기록한 사도바울 자신도 모든 절기를 지키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나 사도바울은 새언약절기를 지켰습니다.

행 17:2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행 18:4 안식일마다 바울이 회당에서 강론하고 유대인과 헬라인을 권면하니라

고전 5:7-8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을 지키되 ...


그런데 왜 저들은 절기를 지키고 있을까요?
갈라디아서 4장 10절을 문자대로 받아들여
날과 절기를 지키지 않아야 한다면,
가톨릭이나 개신교는
왜 일요일을 지키고 ,
왜 성탄절을 지키고,
왜 추수감사절 등의
절기를 지키고 있을까요?


갈라디아서 4장 10절의 절기는 사도바울이 지켰던 새언약의 절기는 결코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도바울이 그리스도인들에게 지키지 말라고 한 절기는 과연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육적 유대인들이 고수하던 구약의 절기입니다. 당시 구약 율법을 고수하며 복음을 훼방하던 유대인들의 영향으로 갈라디아 하나님의교회에 구약 율법을 따르려 했던 성도들이 일부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구약 율법은 약하고 천한 초등 학문에 불과한 것임을 밝히고, 지키지 말라고 한 것입니다.

갈 4장 3-5절 이와 같이 우리도 어렸을 때에 이 세상 초등 학문 아래 있어서 종노릇 하였더니 때가 차매 하나님이 그 아들을 보내사 여자에게서 나게 하시고 (모세)율법 아래 나게 하신 것은 (모세)율법 아래 있는 자들을 속량하시고 우리로 아들의 명분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갈 4장 9절 이제는 너희가 하나님을 알뿐더러 하나님의 아신바 되었거늘 어찌하여 다시 약하고 천한 초등 학문으로 돌아가서 다시 저희에게 종노릇 하려 하느냐

따라서 갈라디아서 4장 10절은 초등학문에 불과한 구약의 절기를 지키지 말라는 말씀이지 예수님께서 오셔서 완성시켜주시고 친히 세워주셨으며 사도들이 지켰던 새언약절기를 지키지 말라는 말씀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새언약의 규례와 법도가 있다는 것은 배제한 채 갈라디아서 4장 10절 말씀만을 인용하여 새언약절기들이 폐지되었다는 주장은 비성경적인 거짓주장임을 분명하게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한 입 가지고 두 말 할 일이 전혀 없습니다.
오직 성경대로 행하는 안증회 하나님의교회이기 때문이지요.
오직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인
새언약절기를 지킴으로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성도들은
하나님께 속한 자들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안증회 하나님의교회를 반대하기 위해 한 입 가지고 두 말하는 저들은 절기를 지키면서도 그 절기가 성경에서 근거를 전혀 찾아 볼 수 없는 불법 즉 사람이 만든 절기이며 게다가 우상숭배하는 이방인의 절기이니 참으로 어리석고 불쌍할 따름입니다. 참으로 아이러니하지 않습니까? 왜 굳이 하나님의 절기는 극구 반대하면서 이방신을 숭배하는 절기를 고집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이는 저들의 영혼이 누구에게 속해있는지를 분명하게 알려주는 예라 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