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3일 목요일

불법의 올무 (금요철야예배)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불법의 올무 (금요철야예배)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를 아는 사람들은 두 종류로 나뉩니다.
1. 참 좋은 교회, 진리를 전하는 교회
2. 이상한 교회, 수상한 교회

1번의 부류는 성경을 통해 진리를 확인하고 또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을 아는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구원이 있는 교회라는 확신이 있는 사람들이죠.

2번의 부류는 하나님의교회를 잘 모르는 사람들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만을 듣고, 성경으로 확인해 보지 않았고, 또 성경을 안 믿는 사람들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성경을 믿지 않고, 오히려 성경을 믿고 성경대로 행하고자 하는 하나님의교회를 방해하기 위해 올무를 놓습니다.

올무 1. 새나 짐승을 잡기 위하여 만든 올가미. 2. 사람을 유인하는 잔꾀.

올무란 사람을 유인하는 잔꾀를 말합니다. 어디로 유인을 하느냐가 문제겠죠. 좋은 곳으로 인도하는 사람한테 올무를 놓는다는 표현은 하지 않죠~~ 나쁜 생각을 가진 사람이 나쁜 곳으로 인도할 때 올무를 놓는다고 합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를 이상한교회, 수상한교회라고 악소문과 헛소문을 퍼트리는 사람들이 악한 올무를 놓습니다. 그들에게는 진리가 없으니, 교활한 혀로 사람들에게 그럴싸한 말로 올무를 놓습니다. 그 올무에 걸리면 어떻게 될까요? 당연히 멸망을 가져오겠죠. 그들이 놓은 올무가 어떤 올무인지 알아야 걸리지 않겠죠!!

하나님의교회는 악한 자들이 놓은 올무가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이상한교회라고 말하는 자들은 이상한 교리를 만들어냅니다. 금요철야예배라고 들어보셨나요? 웬만한 교회는 다 하는 것으로 압니다. 그 금요철야예배라는 것이 성경에 있던가요? 없습니다. 그러나, 올무에 걸린 자들은 금요철야예배라는 것을 당연시 합니다.

성경에 없는 것을 아주 그것도 날 새가면서 지키고 있습니다. 울며불며 지키는 교회도 있고, 밤새우는 교회도 있고, 고래고래 소리 지르는 교회도 있더군요.... 그 영혼이 사냥꾼의 올무에 걸린 것이지요.

누구나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하나님의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한영혼한영혼을 소중하게 생각하지요. 그러나 올무를 놓는 자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자신들의 욕심과 주머니를 채우고자 사람들의 영혼을 불법으로 이끌어갑니다.

결국 올무에 걸린 사람들은 불법에 눈이 멀어 진리를 알려줘도 알아보지를 못하지요... 이렇게 무서운 것이 불법이란 올무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참진리를 전합니다. 세상에 진리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진리는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이 지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고자 한다면 잘 살펴보십시오. 정말 어디가 이상한 교회인지 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천국복음을 전하는 진리교회입니다. 또한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전하는 곳이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