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7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 착하게 사는 사람이 천국갈 수 있다??안증회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착하게 사는 사람이 천국갈 수 있다??안증회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안상홍님은 우리를 구원하실 진리인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이 땅에 다시 오신 재림그리스도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진실알리미 패스티브닷컴의 글을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그리스도(구원자)를 대적하는 자'라는 뜻의 '적그리스도'라는 말을 들어 보셨나요? 듣기만 해도 섬뜩해지는 단어라서 흉측하고 악독한 모습을 상상하게 됩니다. 적그리스도의 모습이 과연 그러할까요? 천사로 가장했으니 사람들에게 칭찬과 칭송을 받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단이라 불리는 적그리스도는 의외의 곳에, 의외의 모습으로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적그리스도를 구별하는 분별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적그리스도는 말로 하나님을 대적합니다. 우리의 구원을 방해하는 '그럴듯한 말'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니 아주 무서운 말인 것입니다. 이렇게 사람을 미혹하는 사단의 말 중 하나는 바로 '착하게 사는 사람이 천국에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일 착하게 사는 것만으로 천국에 갈 수 있다면, 예수님께서 굳이 이 땅에 오지 않으셔도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당신께서 오셨고, 우리는 반드시 예수님을 통해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사람이 착하게만 산다고 천국에 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자라면 착하게 사는 것은 기본입니다. 그러나 거기에 더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어떠한 방법을 통해 구원을 약속하셨는지 알아보고 그 일을 해야 합니다. 그 중 하나가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셔서 세워주신 약속,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새언약유월절을 지켰을 때 구원을 얻고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을 폐지해 버렸습니다. 구원의 길이 사라진 것입니다. 예수께서 다시 오셔야만 하는 이유입니다. 아무리 '착하게 사는 사람이 천국에 갈 수 있다'는 말이 다탕해 보이더라도 이는 구원의 도를 어그러뜨리고 그리스도인들로 하여금 헷갈리게 하는, 적그리스도의 가르침일 뿐입니다.


사람들의 보편적인 생각을 이용하여, 하나님을 대적하는 말에 불과합니다. 사람의 인정을 내세운 적그리스도의 말에 더 이상 속지 말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오시리라'하신 예언대로 이 땅에 다시 오셔서 새언약유월절을 알려주신 재림 그리스도이신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안상홍님을 깨달아 영원한 천국에 입성하기를 소망합니다(히 9/28).

출처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진실알리미 패스티브닷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