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화만사성!!! 가정에서부터~~하나님의교회
-성공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가정부터 챙기자.
화목한 가정을 이룬 사람이 성공한 사람이다.
-가정이 화목하면 -하나님의교회
공부든 일이든 가정이 화목해야 의욕이 생기는 것은 당연한 이치다. 가족의 배웅을 받으며 기분 좋게 회사에 출근한 날과 아침부터 가족과 대판 싸우고 집을 나 선날 중 어느 날 일의 능률이 더 오르겠는가. 실제로 직장동료와의 갈등정도와 가정에서 빚어진 갈등을 측정한 영국의 한 박사는 "가정문제에 대한 걱정으로 업무에 전념할 수 없게 되면 짜증을 잘 내게 되며, 이런 점이 동료를 향해 부정적인 반응을 유도하게 된다. 그리고 다시 집에 돌아가게 되면 배우자의 갈등이 증폭된다."는 연구결과를 밝혔다.
가정의 분위기는 특히 성장기 아동, 청소년들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 미국 인터넷 매체 허핑턴포스트가 보도한 바에 의하면 일주일에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는 아동이나, 청소년들은 체중, 잘못된 식습관,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먹을 확률이 낮다고 한다. 또 어머니의 정성어린 보살핌이 자녀의 면역력을 강하게 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염증을 유발하는 단백질 분비가 낮게 나타나 질병에 걸릴 확률도 낮아진다. 엄마 아빠가 서로 사랑하는 모습을 보며 자란 아이는 정서적으로 안정되어 있다. 또한 아버지와 유대감을 가진 아이들은 활동적이고, 스트레스를 잘 이겨낸다고 한다. 행복한 가정에서 아이가 탈선하는 경우는 드물다. 설사 삐뚤어진다 해도 빨리 마음을 돌이키게 된다. 가정의 분위기가 안정적이면 편안한 마음으로 공부하게 되어 가정이 편안한 보금 자리로서의 기능을 다하면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가꿀 수 있다.[하나님의교회 행복한 가정 2015년 1월호]
이처럼 하나님의교회는 가정을 가장 중요시 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가정을 중요시 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가르침이기 때문입니다. 가정을 돌보지 못하고서 어찌 하나님의교회의 성도라 할수 있으며 이웃을 돌아볼 수 있겠습니까? 선하신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가정의 행복을 위해 힘쓰는 자녀들이 다 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