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5일 금요일

세상끝날까지 지켜야 될 안식일을 아는가?-하나님의교회

세상끝날까지 지켜야 될 안식일을 아는가?-하나님의교회



오늘날 바다 모래수와 같이 많은 사람들 가운데 하나님께 예배드려야할 안식일을 성경말씀대로, 하나님의 뜻대로 지키며 아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친히 오셔서 새언약 진리를 알려주시기 전까지 그 누구도 알지 못했던 사실을 알게 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을 자신의 생각대로 서슴없이 말을 하며 정의를 내려 구약의 안식일이니 폐지되었다니, 예수님께서 부활하심으로 폐지시켰다니 하는 등 자신의 추측성 발언으로 거짓을 진실로 위장하려는 것은 이미 옛적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하와에게 미혹의 덫을 놓았던 뱀의 행사가 아니겠는가?



그렇다면 안식일이 세상 끝날까지 지켜져야함을 일깨워주시는 예수님의 가르침을 보자. 마태복음 24장3절의 말씀을 보시면 2000년 전 제자들이 감람산에서 예수님께 주의 임하심인 재림의 역사와 세상끝의 징조를 여쭈어보는 대목에서 여러 말씀을 주시고 20절의 말씀을 통하여 "너희의 도망하는 날이 겨울에나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 이는 그때에 큰 환란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란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하신 말씀을 볼때,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안식일을 오늘날까지 지키는 이유를 알겠는가?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은 하나님께 거룩하게 예배드려야 할 날인데 추운 겨울이나 안식일이 된다면 그 고통이 가중되기에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기도하라 하신 것이다. 창세로부터 이런 환란이 없었고 후에도 없었다는 말씀처럼 세상 끝날 까지 지켜져야 될 안식일임을 알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구약의 안식일이니 폐해졌다거나, 예수님 십자가이후에 폐지되었다는 말은 거짓임을 알 수 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고 있다. 하나님께서 창2:1절을 통해 일곱째날을 복주시고 거룩하게 하셨다 하신 말씀과 출20:8절을 통해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하신 하나님을 계명으로 지키고 있기에 오늘날 하나님께 복 받고 거룩하게 될 성도들이 과연 누구겠는가?




입과 입술로만 주여~주여 한다고 해서, 목소리를 높여 부를지라도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안식일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다면 하나님께 인정받지 못하는 믿음으로서 결단코 천국의 축복을 장담할 수 없다 하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