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무하고 헛된 것에 매달린 인생-하나님의교회
헛된 인생과 아름다운 인생
예화] 아리스토텔레스와 알렉산더와의 대화
아리스토텔레스가 어린 알렉산더에게 질문했다. "장차 임금이 되면 무엇을 하겠습니까?" 그러자 알렛산더가 소아시아를 정복하겠다고 답했다. 이에 아리스토텔레스가 그 후에는 무엇을 하겠냐고 연이어 묻자 알렉산더는 팔레스타인과 이집트를 정복하고 , 그후 페르시아와 인도를 정복하고, 그후에는 죽을것이라고 답했다.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는 끝이 있지만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복음으로 세계를 정복하고 영원한 천국을 얻게 된다.
전1:1 "헛되고 헛되며 모든 것이 헛되도다
전12:7 "전도자가 가로되 헛되고 헛되도다 모든것이 헛되도다...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킬지니라 이것이 사람의 본분이니라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이땅에서 사는 동안 가장 의미 있는 일은 바로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키는 것이다. 전도서는 인생이 헛되고 헛되다는 것에서 시작하여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려을 지키는 것이 사람의 본분이라는 말씀으로 끝난다.
새언약으로 말미암아 영원한 천국이 주어졌기에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헛되고 헛된것이 아니라 알차고 알차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시온안에 들어와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의 모든 분부와 가르침을 따라 열심히 살아가는 삶은 결코 헛되지 않으며 미래의 소망이 있는 아름다운 인생이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처음 복음 시작할때의 마음을 저버리지 말고 끝까지 하나님의 분부와 명령을 지켜가자.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목표는 아시아를 복음화하는 것이요, 그 뒤에는 유럽을 복음화하는 것이요, 그 뒤에는 온세계를 복음화하는 것이요, 그다음은 아버지를 영접하는 것이요, 그다음은 영원하고 영원한 천국의 영광을 누리는 것이다. 700억 로또 복권에 당첨된 사람이 오히려 가정 파탄을 겪는 것이 현실이다 . 돈이 많다고 행복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안에서라야 참된 행복이 있는 것이다.
하늘나라의 영광과 아름다운 삶-하나님의교회
계 21:1 "새하늘과 새땅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하늘나라의 영화로운 모습을 보여주셨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돌아갈 하나님의 나라는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곳이다. 그곳에 가게 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인 우리들은 우울해하거나 침울해 할 필요가 없다. 하나님을 섬기고 영원한 천국에 가게 되는 우리이기에 우리 하나님의교회 인생길은 아름다운 길이다.
세상 모든 민족에게 복음을 전하여 헛된 인생이 아닌 아름다운 삶을 살도록 이끌어 주어야할 것이다. 이같이 헛되지 않는 일에 일과 성을 다하는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다 되자. 낙담하거나 실의에 빠지지 말고,기쁨으로 맡겨진 사명에 충실히 임하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