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8일 일요일

영적 미운 오리새끼-하나님의교회

영적 미운 오리새끼-하나님의교회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며 참진리를 깨닫지 못하고 오히려 참진리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교회를 미워하고 핍박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오셨으나 알아보지 못하고 조롱하며 멸시하고 핍박했던 자들이 결국에 십자가에 못 박은 사건처럼 오늘날도 다를 바 없이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하는 일들의 결과는 2천년 전에 보이심처럼 어찌 될지는 뻔하지 않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 진리를 알지 못하여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하는 저들과 우리는 엄연히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것은 지향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세상 사람들의 기준에 들기 위해서 애쓸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기준에 들기 위해 살아야하겠습니다. 마치 세상은 자신들이 진리의 길을 가고 있다고 착각하고 하나님의교회를 훼방하고 핍박하지만 이는 마치 동화에서 본 미운오리새끼처럼 오리들 사이에 백조가 있었음같이 결국 아버지 어머니따라 하늘천국으로 날아오를 영적 백조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온 세상이 우리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하는 것은 근본 저들이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고 부인하기 때문입니다.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아버지시요 어머니시기에 저들이 믿지 않으면 될 터인데 훼방하는 이유는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찬란한 하늘영광에 아름다운 날개옷을 펴고 날아오를 것을 시기하기 때문 아닐까요?


하나님의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신다 하신 약속에 따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굳건하게 확실하게 믿어 영원한 천국에 넉넉히 입성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다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