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7일 금요일

'우리'= 하나님의교회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우리'= 하나님의교회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126"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하나님께서 친히 말씀하시기를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하셨습니다. 이 내용을 사람들에게 전하다보면 '우리''천사들'일 수도 있고 '우리''삼위일체'가 아니냐고 합니다.
 
한 분에 대해서 '우리'라는 표현을 쓸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우리'=하나님의교회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또 '우리''천사들'이라고 한다면, 천사가 우리 인간을 창조했습니까? 성경 어디에도 천사가 인간을 창조했다는 기록은 없습니다. 기독교인이라면 그 누구도 천사가 인간을 창조했다는 상식을 가진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우리 인류인생은 누구에 의해 창조되었습니까?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우리'=하나님의교회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그 하나님께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 '우리'가 사람을 창조하자 이렇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것은 '우리'라고 표현한 것입니다. 인간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절대 한 분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우리 하나님은 45억 년 전 우주선 보다도 더 엄청난 크기의 지구별을 우주 공간에 쏘아 올린 분이십니다. 그런 우리 하나님이 '우리'라는 단어도 ''라는 단어도 구분을 못하실 정도로 지식이 없는 분이실까요?
 
'우리'=하나님의교회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창세기 126절에 분명히 '우리'가 사람을 만들겠다라고 하셨지, '내가' 만들겠다라고 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렇다면 틀림없이 우리 인류인생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한 분 하나님이 절대 아닙니다. 그렇다면 어떤 하나님이실까요?

126-27"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남자의 형상을 가지신 하나님과 여자의 형상을 가지신 하나님이 분명히 존재한다는 사실을 이 가르침을 통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류 최초의 인생인 아담과 하와가 창조되기 이전부부터 누가 계셨습니까?
 


하나님의교회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서 하나님의교회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의 형상대로 남자를 만드시고, 어머니하나님의 형상대로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 '우리'의 형상대로 만들자 했던 그 '우리'는 결국 누구를 뜻합니까? 하나님의교회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뜻합니다. 이미 우리 인류를 창조하시기 전에 존재하셨습니다. 어디서 존재하셨습니까? 하늘나라 천국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장차 나아갈 천국은 분명 하나님의교회 아버지하나님 안상홍님도 계신 천국이지만 누구도 계셔야합니까?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도 함께 계시는 천국임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계시록은 이 말씀에서 절대 더하지도 빼지도 말라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