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6일 월요일

거치는 돌로 오시는 하나님-진리 이해- 하나님의교회 2015미국대통령상 수상

거치는 돌로 오시는 하나님-진리 이해- 하나님의교회 2015미국대통령상 수상
 
 

 
 
거치는 돌로 오시는 하나님 -진리 이해-
하나님의교회 2015미국대통령상 수상!
미국대통령상을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예언을 보는 하나님의 교회


 
우리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어떤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할까요?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신다고 하면, 세상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큰 영광을 가지고 오실 것을 기대합니다.
과연 성경도 그렇게 가르치고 있을까요?
성경은 장차 오실 하나님에 대해 어떻게 예언했는지 살펴봅시다.
 
이사야 53:1~2 우리의 전한 것을 누가 믿었느뇨 여호와의 팔이 뉘게 나타났느뇨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 같고 마른땅에서 나온 줄기 같아서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은즉 우리의 보기에 흠모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 구약성경은 예수님께서 오시기 약 700년 전에, 우리의 죄를 대신 짊어지시고 고난당하실 예수님에 대해 예언하였습니다. 그런데 성경은 예수님에 관해 어떻게 예언했습니까? 마른땅에서 나온 줄기 같다고 하였습니다.

마른 땅에서 나온 줄기는 물기 없어서 제대로 자라나지 못한 상태일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하나님이라고 인정될 만한 특별한 풍채가 있다고 했습니까? 아닙니다. 고운 모양도 없고,풍채도 없고, 사람이 보기에 흠모할 만한 아무 아름다운 것도 없다고 하였습니다. 세상 사람들의 기댈와 달리 성경은 장차 오실 하나님께서

이렇게 초라한 모습으로 오실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고하고 육신적인 면을 통해 그리스도를 알아보려고 하면 되겠습니까? 성경은 그런 자들이 하나님으로 인해 반드시 넘어지게 될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사야 8:13~15 만군의 여호와 그를 너희가 거룩하다 하고 그로 너희의 두려워하며 놀랄 자를 삼으라 그가 거룩한 피할 곳이 되시리라 그러나 이스라엘의 두집에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 것이며 예루살렘 거민에게는 함정, 올무가 되시리니 많은 사람들이 그로 인하여 거칠 것이며 넘어질 것이며 부러질 것이며 걸릴 것이며 잡힐 것이니라

이스라엘의 두 집은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을 가리킵니다. 그런데 왜 여호와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시며, 함정과 올무가 되실까요? 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 때문에 넘어지고 걸릴까요? 그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와 똑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시기 때문입니다(이사야 9:6).
 
만일 하나님께서 모든 사람이 인정할 만한 영광의 모습으로 나타나신다면, 아무도 실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육신적인 면을 보고 넘어지고 부러지고 걸리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에게는 우리 구원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그리스도께서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어버리고 맙니다. 사도 베드로는 이사야 8장의 예언이 육체로 오신 예수님에 의해 성취되었음을 증거하였습니다.

베드로전서 2:4~8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너희도 산 돌같이 신령한 집으로 세워지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기쁘게 받으실 신령한 제사를 드릴 거룩한 제사장이 될지니라 경에 기록하였으되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이 돌을 시온에 두노니 저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치 아니하리라 하였으니 그러므로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건축자들의 버린 그 돌이모퉁이의 머릿돌이 되고 또한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저희가 말씀을 순종치 아니하므로 넘어지나니 이는 저희를 이렇게 정하신 것이라

왜 예수님께서 거치는 돌과 걸리는 반석이 되셨겠습니까? 하나님이시라고 믿기에는 너무나 초라한 육체의 모습으로 나타나셨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예수님의 생활과 환경을 살펴보면,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면만을 본 유대인들이 넘어지게끔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베드로는 넘어지도록 '정하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면만을 바라보는 사람은 그리스도를 알아보지 못하도록 하님께서 정하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는 것은,



성경의 예언이지 예수님의 육신적인 면이 아닙니다(요한복음 5:39).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대인들은 예수님께서 이뤄가시는 성경의 예언에 주의하지 않고 자신들의 기대와 다른 예수님의 육신적인 면을 보고 넘어지고 말았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어떤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하겠습니까?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면이 아니라 성경의 예언을 통해 알아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성경의 예언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면을 바라보는 것은 그리스도를 배척하는 지름길입니다. 하나님께서 그렇게 정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2천 년 전 유대인들의 어리석음을 범하지 말고, 성경의 예언을 통해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올바로 알아볼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거치는 돌로 오시는 하나님 -진리 이해-
 
 
 
 
하나님의교회 2015미국대통령상 수상!
미국대통령상을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예언을 보는 하나님의 교회


2천 년 전 하나님을 목숨보다 소중히 믿었던 유대인들은 자신들이 믿었던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자신들과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그리스도 예수님을 믿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핍박하고 조롱하고 끝내는 십자가에 못 밖아 버렸습니다.
 
저들은 성경을 본다고 하면서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어 가시는 그리스도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배척했습니다. 저들은 오직 육신적인 눈으로 예수님의 육신적인 면만을 바라봤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역사는 오늘날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주는 교훈입니다. 성경은 마지막 성령시대에 하나님께서 성령과 신부가 되셔서 이 땅에 오실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와 똑같은 육체를 입고 사람 되어 오시는 그리스도 성령과 신부는 어떻게 우리가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을까요?? 육신적인 면으로 알아볼 수 있을까요?? 절대로 없습니다!! 오직 성경의 예언을 통해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사람 되어 오신 성령과 신부를 깨닫고 믿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 따라 이 땅에 오셔서 생명수 말씀으로 죄 사함과 영생을 주시는 성령과 신부되시는 성령 안상홍하나님과 신부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신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더 이상 사람의 생각으로 눈에 보이는 육신적인 면으로 그리스도를 알아보려고 하지 말고 성경의 예언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안으로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고 믿고 영접해서 2천 년 전 구원받았던 사도들처럼 구원의 축복을 받아야 겠습니다!!
 
거치는 돌로 오시는 하나님 -진리 이해-
 
 

하나님의교회 2015미국대통령상 수상!
미국대통령상을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성경의 예언을 보는 하나님의 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