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8일 수요일

하나님께서 복음의 도구로 쓰시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복음의 도구로 쓰시는 하나님의교회 
 

 
 
 
 
우리는 하나님께서 쓰시는 복음의 도구
 
 
 

 
하나님의 뜻을 따라 움직이고 이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도구의 사명도 매우 크고 중요하리라 생각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용하신다면 우리는 세상에서 명성과 칭찬을 얻는 뛰어난 인물들이 될 수 있습니다(3:14~20 참고). 하나님의 손에 의해서 이와 같은 멋진 도구로서 사용될 때 우리도 옛적 사도 바울이나 베드로 같은 역사를 이룰 수 있는 것입니다.
 
이를 혹여 잘못 이해해서 지휘봉처럼 내가 잘해서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고 생각한다면 지금 이 시간부터 생각을 바꾸어야 하겠습니다. 내가 잘해서 구원받고 내가 잘해서 열매 맺은 것이 아닙니다.
 
나는 지휘봉이고, 나를 붙잡고 쓰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은혜롭고 조화로운 화음을 이끌어낼 수 있는 능력은 지휘자가 받아야 할 찬양을 받는다면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악보를 말아서 지휘봉 대신으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돌들로도 능히 아브라함의 자손이 되게 하시고(3:8), 돌들로도 하나님의 역사를 나타내실 수 있습니다(19:40). 이 사실을 잊지 말고 하나님께 더 많은 찬양과 감사를 드리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설교책자 <어머니의 소원> 8장 하나님을 찬양하라 중에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교회를 택하시고 복음의 도구로 쓰시고 계십니다. 세상에 명성과 칭찬이 하나님의교회에 돌아오고 있습니다. 내가 잘해서 뛰어나서도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를 하나님의 뜻에 따라 모두 움직이시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복음의 도구로 써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돌립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